7개 학과 신입생, 학부모, 교직원 등 250여 명 참석

▲ 한국폴리텍대학 화성캠퍼스가 4일 월요일 오전 11시, 대학본관 대강당에서 2019학년도 전문기술·하이테크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 사진=한국폴리텍대학 화성캠퍼스
[일간투데이 허필숙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화성캠퍼스(학장 정인학, 이하 폴리텍 화성캠퍼스)는 3월 4일 월요일 오전 11시, 대학본관 대강당에서 2019학년도 전문기술·하이테크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7개 학과, 8개 직종의 전문기술·하이테크과정 신입생과 학부모, 내빈 및 교직원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입학식은 국민의례, 교직원 소개로 시작해 입학생들의 '나의 다짐 선서'로 이어졌다.

캠퍼스에서도 학생의 선서에 대한 답장으로 양질의 취업을 위해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입학식이 끝난 후에는 학교 생활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이 이어졌다.

한편 폴리텍 화성캠퍼스는 3월 14일까지 1년 전문기술과정의 추가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교육비 전액이 국비로 지원되는 무료 기술교육과정으로 교통비(월 5만원)를 포함해 월 25만원의 수당도 지급된다. 또한, 교육생들은 기숙사비와 식비도 전액 지원받을 수 있다.

전문기술과정에는 학력에 관계없이 만 15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면접성적 100%로 신입생을 선발하며, 구체적인 내용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원서는 대학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접수를 하거나 캠퍼스에 방문해 제출할 수 있다.

정인학 한국폴리텍대학 화성캠퍼스 학장은 이날 환영사에서 "폴리텍의 가족이 된 신입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뜨거운 환영의 박수를 보낸다"며 "우리 대학에서 기술을 갈고 닦아 대한민국 경제의 한 축을 이루는 산업기술 역군이 되리라 믿는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