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뉴트리원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건강기능식품 유통 전문기업 ㈜뉴트리원이 인기몰이 중인 ‘김태희 구미’를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국내 대표 미인 김태희를 모델로 한 ‘뉴트리원 멀티비타민 구미’ 판매 방송은 3월 6일(수) 오전 9시 25분부터 10시 25분까지 1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뉴트리원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는 건강관리의 필수 요소인 비타민과 미네랄을 알약이 아닌 구미 타입으로 출시, 섭취가 간편하며 일상 속 건강을 손쉽게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C, 비타민B1, 비타민B6, 비타민D, 비타민E, 니코틴산아마이드, 글루콘산아연, 베타카로틴 등 8가지 성분이 함유돼 눈 건강은 물론 뼈 건강, 항산화, 에너지, 면역기능 등을 동시에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117년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브랜드 DSM사가 만든 100% 유럽산 비타민이 사용된 것도 장점이다. 품질이 우수해 좋은 평을 받는다. 설탕이 함유되지 않은 크랜베리맛 ‘무설탕 구미’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인기가 좋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간식을 먹는 것처럼 씹는 것만으로도 건강을 챙길 수 있어 성장기 어린이의 기초 영양에 도움을 준다”며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 수요가 크며, 바쁜 일상 속 영양제를 챙겨 먹기가 힘든 직장인들 역시 부담없이 간식처럼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어 화제가 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품은 방송 전 ‘현대홈쇼핑’을 통한 선주문도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현대홈쇼핑’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