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받는 충남소방이 되도록 노력" 당부

▲ 충남 공주소방서를 방문한 윤순중 충남도소방본부장이 지난 5일 조영학 서장으로부터 올해 주요업무를 보고받고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한 뒤, 소방청사 앞에서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앞줄 왼쪽부터 최주현 단장, 류일희 과장, 조영학 소방서장, 윤순중 도 소방본부장, 류석만 연합회장, 조수자 여성회장, 이학민 과장). 사진=공주소방서
[일간투데이 류석만 기자] 충남 공주소방서(서장 조영학)는 윤순중 충남소방본부장이 지난 5일 공주소방서를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윤 본부장의 방문에는 조영학 서장을 비롯한 류석만 의용소방대연합회장, 조수자 여성회장, 류일희 소방행정과장, 이학민 화재대책과장, 최주현 현장대응단장, 각 팀장, 직원 등이 참석했다.

윤순중 소방안전본부장은 조영학 공주소방서장으로부터 올해 주요업무, 당면 현안사항 등을 보고 받았으며, 서내 전 부서를 직접 방문해 직원들의 노고를 일일이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 자리에서 윤순중 본부장은 "우리의 안전사고 예방이 시민 안전의 밑거름임을 염두에 두고 각종 위험한 재난현장에서 항상 안전하게 활동해야한다"고 당부하며 "소통과 화합으로 즐거운 조직문화를 조성하고 신뢰받는 충남소방이 되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