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자정부터 낮 12시까지 응모권 발급

▲ 위메프의 온라인몰 채널링 서비스 '원더쇼핑'이 브랜드 인기 상품을 모아 찬스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위메프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위메프의 온라인몰 채널링 서비스 '원더쇼핑'이 브랜드 인기 상품을 모아 찬스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3일 진행되는 찬스딜에서는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형 ▲애플 에어팟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를 위해서는 자정부터 낮 12시까지 포털 사이트에서 '원더쇼핑 찬스딜'을 검색하고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해 응모권을 발급받아야 한다. 이후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원더쇼핑 애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에 휴대폰번호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 결과는 다음 날인 14일 낮 12시부터 원더쇼핑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발표일 당일 결과를 확인하지 않은 고객은 무효 처리 된다. 당첨자 중 '응모권 발급-응모-당첨 결과' 확인 3가지 단계를 모두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상품을 지급한다.

한편 원더쇼핑은 오는 11일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 쇼핑몰 '넥스트맘'과 패밀리 세일도 함깨 진행한다. 오전 10시부터 '베베리쉬 물티슈 6팩'과 '퓨토 열패치', '퓨토하우즈 화이트 세탁세제', '퓨토하우즈 손 세정제' 등을 선착순 990원에 판매하는 등 아가방 대표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박정훈 위메프 원더쇼핑 제휴실장은 "원더쇼핑 반값특가에 보내주신 호응에 감사하는 의미로 찬스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