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너스가구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많은 사람들이 가성비에 대해 따지게 되면서 이제는 비싼 제품들 보다는 저렴하면서 품질이나 디자인이 좋은 제품들을 찾고 있다. 특히 비싼 가격 때문에 사람들이 구매하기 어려워했었던 ‘가구’에도 이런 바람이 불어오면서 가구점도 저렴하면서 품질이나 디자인이 좋은 가구들이 많은 곳들이 성황을 이루고 있다.

안산, 화성, 시흥가구단지 오너스가구는 이러한 트랜드에 맞춰 여러 가구들을 공장도매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전시가구,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 같은 제품들을 최대 80%까지 할인 진행해 전국 최저가격 가구점으로 자리를 굳히고 있다.

오너스가구내에서는 인기있는 원목가구들 뿐만 아니라 모던가구, 북유럽가구스타일, 엔틱가구 스타일 등 다양한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으며 흙침대, 돌침대와 같은 의료기기와 주니어가구등 여러 연령층에 맞는 가구들을 취급하고 있다.

그리고 오너스가구는 수입매트리스, 해외매트리스들을 다양한 제품들을 들여와 미국매트리스인 씰리, 썰타, 템퍼 매트리스 등을 취급하고 있으며 이런 매트리스들의 경우에는 도매가격으로 제시를 해 침대를 찾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많은 소비자들이 봄을 맞이하며 이사와 입주, 혼수가구들을 준비하고 있는데 이러한 오너스가구는 봄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스크래치가구와 리퍼브가구들을 최대 할인판매하며 인기있는 신혼가구, 혼수가구 등의 경우에도 도매가격에서 많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봄이기 때문에 입주를 앞두고 있는 시흥 은계지구 어반힐스, 한양수자인, 제일풍경채, 우미린더퍼스트, 우미린2차, 네이처포레, 호반써밋아파트 등 인기있는 아파트들에 입주를 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고 방문하는 모든 분들을 위해서 여러 이벤트 계획을 세우고 있으니 방문하시면 만족스러운 가구들을 구매하고 가실 수 있을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