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가구소임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봄을 맞이하며 이사나 혼수가구들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고양, 파주운정, 일산가구단지, 수원, 김포, 인천, 서인천, 남동가구단지와 같은 대형가구단지들에는 많은 손님들을 수용할 수 있고 다양한 가구들을 볼 수 있어서 방문하는 손님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가구소임의 행보가 돋보인다.

가구소임은 신혼 혼수가구 전문점으로 브랜드가구들 뿐만 아니라 주문제작가구, 수입가구들 까지 한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는 곳으로서 집에 필요한 장롱, 침대, 거실장, 식탁, 서랍장, 책상 등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총 1천평으로  꾸며진 대형가구매장에서는 브랜드의 디자인과 스타일에 따라서 전시돼 있는 쇼룸까지 볼 수 있어서 더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가구소임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아쿠아클린소파 정식대리점으로 여러가지 디자인과 색상들의 소파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쿠아클린소파 외에도 리클라이너쇼파, 가죽소파, 3인용 4인용소파 등을 보유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소파를 구매하기 위해 방문하고 있다.

가구소임은 25년 동안 가구공장을 운영해온 노하우와 지식을 가지고 공장직영점으로 가구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직접 제작 뿐만 아니라 수입, 유통, 도소매까지 진행하는 가구점으로서 전국적인 가구점에 가구들을 납품하고 있고 좋은 평판을 유지하고 있어 가구점 사이에서도 인기있는 가구점으로 꼽히고 있다.

가구소임 관계자는 “최근 입주를 앞두고 있거나 입주를 하고 있는 파주운정신도시 힐스테이트라던가 시흥은계지구한양수자인, 래미안루체하임, DMC2차아이파크, 홍제원아이파크, 양주신도시옥정지구, 아크로리버하임 등 전국 각지에서 방문해주고 계셔서 많은 분들에게 가격적으로 큰 폭의 할인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를 개최해 이에 보답해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