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갤럭시노트10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얼마 전 갤럭시S10 시리즈·갤럭시 폴드 언팩 행사를 통해 갤럭시S10·갤럭시 폴드가 공개됐다. 그 중 화면이 접히는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가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삼성전자가 내놓은 갤럭시 폴드는 ‘인폴드’ 스펙으로 화면 크기는 접었을 때 6.4인치, 펼쳤을때 7.3인치다.

갤럭시 폴드의 정식 출시일은 5월경으로 예상하고 있다. 아울러, 상반기 차세대 스마트폰이 출시되며 하반기 차세대 스마트폰이 될 갤럭시노트10 스펙, 디자인, 가격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며 다양한 출시일 전 루머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

6일(현지시간) 해외매체 폰아레나는 삼성전자의 하반기 플래그쉽 ‘갤럭시노트10’ 디자인을 미리 볼 수 있는 새로운 3D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다. 렌더링 속 ‘갤럭시노트10’ 전면 디자인은 갤럭시S10 플러스와 같이 우측 상단에 듀얼 카메라를 위한 ‘펀치 홀(Hole)’이 2개 뚫린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이에, 107만 회원, 70만 누적 개통, 15년차 기업 ‘올댓폰’은 갤럭시 폴드· 노트10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 시 가입유형에 따라 닌텐도 스위치, 갤럭시 워치, 갤럭시 버드, 삼성 공기청정기를 증정하고 있으며 해외 여행권 2인 외 스마트 기기 포함 30종 이상의 혜택과 제조사 사은품 혜택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추첨을 통하여 1년 요금지원, 기기값 반값 및 기기 무료 제공, 갤럭시 워치, 기어 스포츠를 사전예약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올댓폰’은 이번 년 봄 출시 예정인 애플의 아이폰SE2와 아이폰11 그리고 LG V50, LG G8 등다양한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아이폰SE2 사전예약 시 에어팟2를 LG V50·LG G8 사전 예약시 갤럭시 버드 및 30종 이상 혜택을 증정을 하고 있다.

자세한 사전예약 신청 및 문의는 ‘올댓폰’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