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 페스티벌' 진행, 립 전 제품 할인 판매

▲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일간투데이 홍성인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매출 신장에 따른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달 31일까지 브랜드의 립 전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립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비디비치는 두 달여 만에 매출 500억원을 돌파한 것을 기념하고 그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특히 연간 백만개 이상씩 팔린 밀리언셀러 제품들을 연이어 탄생시키며 전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받은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비디비치의 우수한 제품들을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립 페스티벌 행사에서는 비디비치의 스테디셀러인 루즈 수프림을 비롯해 지난해 처음으로 출시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밀레니얼 매트피버 립스틱 등 브랜드의 모든 립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봄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밀레니얼 매트 피버의 신상 컬러와 롱웨어 립 라이너, 두 가지 색상으로 그라데이션 할 수 있는 쿠션 립 듀오 등도 모두 이번 행사에 포함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담당자는 "이번 립 페스티벌은 비디비치에 보내준 고객들의 사은에 보답하기 위한 역대급 축제"라면서 "화이트데이나 기념일 선물용으로는 물론 봄을 맞아 다양한 색상의 립스틱을 장만하려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