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벤타스 비트, (CRO)토큰 보유자를 위한 프로모션 실시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9.03.12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 = 벤타스비트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벤타스 비트(VENTAS Bit) 거래소가 거래소 공개(IEO)진행에 따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크라우드 인베스터(CRO)를 매수한 회원들에 한해 진행되며, 이벤트 종료 후 CRO 보유량에 따라 20%의 크라우드 인베스터 토큰(CRO)와 0.5%의 벤타스 코인(VENC)를 추가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한다.

또한 기존 대다수의 거래소들이 IEO 홍보를 목적으로 자체 토큰으로 에어드랍을 진행했던 것과는 대조적으로 이번 이벤트에서 특이한 점은 벤타스 코인(VENC)를 에어드랍한다는 설명이다.

한편, CRO는 크라우드 인베스터 프로젝트가 발행한 블록체인 토큰으로, 콘텐츠 투자 생태계를 구축하는데 사용된다.

크라우드 인베스터는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고 수익을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이번 달 4일부터 벤타스 비트 거래소에서 IEO를 진행하며, 동시에 상장 일정까지 마친 상태라고 12일 밝혔다.

이번 상장으로 CRO는 암호화폐 거래소 벤타스 비트(VENTAS Bit)에서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게 된다.

벤타스비트 이동윤 대표는 “콘텐츠 제작 시장이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하는 만큼 크라우드 펀딩과 블록체인을 결합한 이번 플랫폼은 성공 가능성과 성장성이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며 사전 판매에 힘을 싣기 위해 이러한 파격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고 전했다.

이어“자세한 사항은 벤타스 비트 공식 카카오톡, 텔레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며“지속적인 공지 업데이트 등 투자자에게 필요한 정보 제공에 최선을 다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