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립스틱 매트 벨벳 오렌지 N19' 구매 시 30% 할인 혜택

▲ 비브라스 'P.S. 립스틱 매트 벨벳 오렌지 N19'. 사진=비브라스
[일간투데이 홍성인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봄에 어울리는 색을 담은 립스틱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비브라스는 13일 가볍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선호하게 되는 봄을 맞아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에서 립스틱 하나만으로도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선사하는 'P.S. 립스틱 매트 벨벳 오렌지'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P.S. 립스틱 매트 벨벳 오렌지'는 피부 톤과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코랄 컬러와 쨍한 오렌지 컬러를 조합해 더욱 화사하고 팝한 컬러로 재탄생한 오렌지 빛 코랄 립스틱이다.

매트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력과 밀착력에 모이스처 립스틱의 촉촉한 보습력을 겸비해 건조한 봄철에도 각질 부각 없이 화사하고 매력적인 립을 연출할 수 있으며, 얇은 엣지 슬림 타입으로 브러시 없이도 깔끔하고 완성도 높은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브라스는 오는 31일까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P.S. 립스틱 매트 벨벳 오렌지'와 '매트 벨벳 핑크'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3월 중 비브라스 온라인 몰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총 구매 금액에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비브라스 마케팅 담당자는 "P.S. 립스틱 매트 벨벳 오렌지는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지만 차분하고 무난한 컬러로 종종 따분해 보이는 코랄 컬러에 오렌지 컬러의 활기와 생기를 더해 립 컬러만으로도 전체적인 메이크업 룩을 더욱 가볍고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오렌지 코랄 립스틱"이라며 "노란 빛이 많이 도는 피부 타입도 좀 더 환해 보이는 인상을 주고, 그러데이션이나 풀 립 등 발색 방식에 따라 여러 가지 룩을 연출할 수 있어 평소 화장을 잘 하지 않거나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고객들도 자연스러운 오렌지 코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