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콘캐시 결제시스템 엠페이(M.Pay) 적용해 실시간 결제 가능

▲ 자료=미콘커뮤니티
[일간투데이 이은실 기자] 국내 IT전문기업 미콘커뮤니티(회장 조재도)가 암호화폐 미콘캐시 적용한 '도미도미' 모바일 게임을 지난 26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도미도미'는 현금 결제뿐만 아니라 미콘캐시 결제 시스템인 엠페이(M.Pay)를 적용해 실시간으로 사용가능하다.

안드로이드 기반의 '도미도미'는 '이 세상에 모든 것을 도미노로 만들어 쓰러뜨리자'라는 모토로 다양한 모양의 도미노를 타이밍으로 맞춰 쓰러뜨리는 게임이다. 사용자는 게임내의 커뮤니티를 통해 도미노 모양을 맞춤형으로 제공함으로써 사용자가 게임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능력치가 다른 다양한 캐릭터와 스테이지별 특색 있는 화면 구성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엠페이(M.Pay)로만 구매 가능한 특별 캐릭터 장착을 통해 미콘캐시의 사용처를 모바일 게임까지 확장시켰다.

'도미도미'는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으로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어 등의 다국적 언어 서비스를 오는 4월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암호화폐 미콘캐시 결제시스템 엠페이(M.Pay)를 적용해 세계 어느 지역에서도 사용이 편리하도록 국제 경쟁력을 갖췄다.

미콘커뮤니티 조재도 회장은 "게임에서 미콘캐시의 사용은 단순한 편의성을 넘어 엠페이(M.Pay)의 다양한 사용처를 확보 한 것에 더욱 큰 의미를 두고 있다"며 "이와 더불어 온라인 상품몰 '미콘몰'을 오픈 했으며 추후 많은 실생활 분야에서 엠페이(M.Pay)를 적용해 다양한 사용처를 확보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콘커뮤니티는 모바일 게임 '도미도미' 출시에 이어 다음달 엠페이(M.Pay) 결제시스템을 갖춘 RPG게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