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연이 지니는 고귀함'…브랜드 철학 강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불확실한 부동산 시장에서도 업계 최고 브랜드로서의 리더십을 공고히 하겠다는 의지를 보인 것이다.
CF는 '푸르지오의 변화'와 '생활의 변화' 등 총 2개로 구성돼 있다. 푸르지오의 변화에서는 단순히 컬러, 로고, 조경, 디자인의 변화가 아닌 고객의 삶이 완전하게 변하게 될 것을 말하며 새로운 푸르지오의 변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2편에서는 아침, 산책, 여유, 취미, 저녁이라는 생활의 변화를 강조하며 푸르지오를 통해 고객의 삶 자체의 본연의 고귀한 가치가 바뀔 수 있음을 전달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 CF는 푸르지오의 새로운 철학을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표현했고 카피까지 완벽해 사내 시사회에서 높은 호평을 얻었다"며 "대한민국의 주거문화를 선도해 온 푸르지오가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고객의 고귀한 삶을 변화시켜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호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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