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신내동 지역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독서실로

▲ [사진= 하우스터디는 프리미엄 독서실]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서울 동북지역의 중랑구 신내동에서도 ㈜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의 프리미엄 독서실을 만나볼 수 있게 될 예정이다. ㈜하우스터디는 오늘 중랑구 신내동에 하우스터디만의 프리미엄 독서실, 신내독서실이 입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우스터디는 프리미엄 독서실과 스터디카페의 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업체다.

이번에 새롭게 중랑구 신내동에 입점하는 하우스터디의 신내독서실은 주변 상권이 A급임에도 불구하고 마땅한 입점 위치를 찾지 못해 창업하기 위한 위치 선정이 어려운 곳으로 알려져 있을 만큼 그동안 이 지역에는 단 한 개의 프리미엄독서실이 존재해 왔다. 하지만 이번에 들어서는 하우스터디 신내독서실은 대단지 아파트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에 신현 초중고는 물론 육군사관학교까지 인접한 지역에 위치하게 되며, 총 규모가 100평이 넘는 지역 내 최대규모의 프리미엄독서실로 탄생하게 된다.

이처럼 신내동의 위치적 특성상 다양한 연령층의 방문이 예상되는 신내독서실인만큼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어야 함이 당연하다. 하우스터디 신내독서실은 이러한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 하우스터디가 협약을 맺은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수험생들을 위한 교육 서비스로는 학생들의 모르는 문제를 10분안에 다 해결해주는 Q&A 서비스인 ‘콴다’, 다양한 입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이리온’ 앱매거진, 명문대생 전담 멘토의 피드백을 받으며 독학관리학원과 같은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도아줌’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고, 성인 수험생들을 위해서는 현재 노량진에서 활동 중인 유명 공무원 교육기관인 ‘아모르이그잼’의 다양한 인터넷 강의와 어학 공부로 유명한 ‘해커스 토익’ 강좌 등이 준비돼 있다.

보통 A급 상권에 독서실이 입점하는 경우 보통 비싼 임대료와 넓지 않은 공간으로 인해 입점자체가 불가하거나 어려운 경우가 있는데, 하우스터디 신내독서실은 건물 한 층에 100여평의 자리를 확보해 다양한 공부 공간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최신 트렌드에 맞춘 하우스터디만의 독서실 인테리어가 설치될 예정으로 지역내에서 가장 좋은 프리미엄 독서실로 거듭날 예정이다.

하우스터디의 신내독서실은 현재 독서실 인테리어 작업이 한창 진행중이며 서울시 중랑구 신내로 14길 13에서 조만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신내독서실은 처음 방문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오픈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된다.

하우스터디는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뿐만 아니라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부분에 있어서도 업계를 리드한다고 할 만큼 강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독서실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다년간의 노하우가 기반이 돼서 구성되어진 다양한 열람실 등이 하우스터디 무인 스터디카페에 적용되어지고 있어서 더욱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곳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