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속초 맛집 비치대게직판장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속초 맛집으로 소문난 ‘비치대게직판장’이 속초 여행객들에게 호평받고 있어 눈길을 끈다. 상호가 ‘비치대게직판장’인 이유는 선주직판장이기 때문인데 선주직판장이란 선주가 운영하는 곳을 말한다.

어선을 보유하고 있는 선주가 동해바다에서 홍게와 대게를 어획하여 판매하고 수입산 대게, 킹크랩, 랍스타는 해외에서 직수입을 해 보다 저렴하고 질좋은 게찜을 제공한다. 여기에 SNS인증 이벤트, 네이버 예약할인, 방문포장 할인까지 더해진다면 더욱 저렴하게 게찜을 맛볼 수 있다.

다채롭고 푸짐한 스끼다시는 무려 20여가지에 달한다. 메인메뉴 게찜이 나오기 전부터 상다리가 휠 정도로 제공되는 스끼다시는 싱싱한 활어회, 게살물회, 게뚜껑밥 등으로 구성돼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속초 동명항 가볼만한곳으로 알려진 이유는 동명항 초입에 위치해 있으며, 바다를 조망하기 때문이다. 또한 큰 대게간판이 눈에 띄어 동명항을 찾은 여행객들은 동명항 대게전문점 중 비치대게직판장을 먼저 보게 된다.

고객 편의까지 아끼지 않았다. 발렛파킹은 무료로 제공되고 1층 매장 앞 수족관에서 대게를 비롯해 각종 게의 신선도를 체크하면서 직접 고를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한다.

속초 맛집으로 정평이 난 또 다른 이유는 ‘비치대게직판장’을 찾은 여러 연예인들이 많았기 때문이다. 유명 연예인들이 다녀간 덕에 이곳은 속초 맛집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왔다.

고성·속초 맛집 ‘비치대게직판장’ 관계자는 “속초를 찾은 여행객과 현지인들에게 최고의 맛과 서비스,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시고 있다. 변함없는 착한 가격을 유지하면서 불만족스러움이 없도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