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편의성 극대화한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제품 구매까지 한번에 해결

▲ 사진=유유네이처 제공
[일간투데이 권희진 기자] 헬스케어 전문기업 유유네이처(대표이사 송정윤)가 공식 웹사이트를 새롭게 단장하고 모바일 앱을 신규 런칭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은 심플한 UI/UX로 유유네이처의 제품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으며,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해 유유네이처의 주요제품인 포모라인 L112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유유네이처는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제품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미스트롯 孝 서울 콘서트 초청 이벤트’를 비롯해 ‘5월 가정의 달’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이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유유네이처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유유네이처 관계자는 "이번 웹사이트 업데이트와 모바일 앱 런칭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 창구를 늘릴 예정이다." 라며 "또한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유유네이처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려 계속 성장해 나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

유유네이처는 1941년 창립한 국내 제약업계의 장수우량기업 ㈜유유제약을 베이스캠프로하여,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행복의 가치를 만들어 가고자 2013년 공식 출범한 'Health & Life' 부문의 유통 브랜드다.

유유네이처는 해외건강기능식품을 수입·유통하면서 독일 다이어트 No.1 제품 포모라인 L112의 독점라이센스를 취득했다. 포모라인 L112는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섭취한 음식물의 지방을 이온결합을 통해 체외로 배출시킴으로써 지방흡수 억제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국내 정식 판매 이후 탁월한 제품력이 알려지기 시작하며 국내 4대 백화점, 프리미엄마켓, 드럭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각종 온라인몰에도 입점하기 시작하며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포모라인 L112는 작년 2월 롯데홈쇼핑에 런칭해 전 방송 매진의 신기록을 이어나가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