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이목구비로 더위 날려

▲ 박지훈 L.O.V.E 응원법 영상 캡처. 사진=마루기획
[일간투데이 최유진 기자] 박지훈이 첫 솔로 앨범 'O'CLOCK' 발매 2달 만에 타이틀곡 L.O.V.E 응원법을 영상을 통해 공개했다.

17일 오전 V live를 통해 공개된 영상 속에서 박지훈은 검은 헤어스타일과 큼직한 이목구비를 자랑했으며 시원한 하늘색 재킷을 코디해 보는 이들의 눈을 시원하게 만들었다.

영상 속 박지훈은 타이틀곡 L.O.V.E 노래가 시작되자 연신 자신의 이름이 들어가는 응원법을 부르며 민망한 듯 웃음을 참아 팬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지난 3월 첫 솔로 앨범 'O'CLOCK' 발매 후 박지훈은 PARK JIHOON 2019 ASIA FAN MEETING을 개최해 국내외 팬미팅 일정을 소화했다. 이후 마스크팩 브랜드 '포에버앤제이랩'과 색조 화장품 브랜드 '아이엠미미' 모델로 활동하며 팬미팅과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왔다.

또 5월 29일 생일을 맞는 박지훈은 오는 26일 5시 29분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생일파티 'May I Love you'를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생일파티는 무료로 진행되는 행사로 박지훈의 통 큰 역조공이 화제된 바 있다.

박지훈은 26일 개최되는 생일파티 'May I Love you'에서 공개된 L.O.V.E 응원법을 통해 팬들(MAY)과 하나되는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팬사랑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박지훈은 드라마 '꽃파당: 조선혼담공작소' 촬영 준비와 학업으로 최근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