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제품 구매시 이지백 키트 증정 등 다양한 방문 고객 행사 마련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간편 건강식 전문 브랜드 ‘파지티브호텔’이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더 간편하게, 더 균형 있게, 더 맛있게’라는 슬로건 아래 출시한 제품들을 5월 17일부터 5월 23일까지 7일간 팝업 스토어를 통해 선보인다.

파지티브호텔 팝업 스토어는 유네스코 세계 무형문화유산으로 등재되고, 학자들의 오랜 연구를 통해 증명된 가장 이상적인 식단으로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지중해식을 포함해 다양한 간편 건강식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지중해 이지백 홀그레인, 지중해 올리브 오일 캡슐, 바운스 퍼스트 키트 등 파지티브호텔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파지티브호텔의 신상품인 지중해 이지백 홀그레인과 올리브 오일 캡슐로 구성된 ‘이지백 키트’를 500개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식물성 단백질이 보강된 지중해식 파우더와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캡슐화 되어 있는 최상급의 올리브 오일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이지백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다가오는 여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인 네트백을 증정한다. ‘이지백 패키지’는 지중해 이지백 홀그레인 1박스와 지중해 올리브 오일 캡슐 1박스로 구성되어 있다.

행사 동안 파지티브호텔 팝업 스토어에서는 지중해 이지백 홀그레인 제품을 직접 시식해 볼 기회도 제공된다. 지중해 이지백 홀그레인은 밀싹, 케일 등 슈퍼푸드를 포함한 27가지의 착한 성분으로 블렌딩 된 지중해식에 분리완두단백, 귀리 단백, 쌀 단백 등 식물성 단백질을 더한 파우더 타입의 건강식이다. 건강식은 맛이 없을 것이라는 편견과는 달리 오트밀, 렌틸콩 등 11가지 통곡물과 천연 바닐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고소함과 함께 달콤하고 풍부한 풍미를 자랑한다.

파지티브호텔 관계자는 “현대인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 워라밸을 유지하기란 너무 어려운 일이지만, 파지티브호텔은 이런 현대인들에게 간편하고 완벽한 이너뷰티 제품을 제공해 몸의 근본적인 힘을 길러주고 진정한 워라밸을 경험하게 해준다. 특히 이번 팝업 스토어는 그동안 파지티브호텔을 경험하지 못했던 고객들에게 친근히 다가갈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파지티브호텔 롯데백화점 팝업 스토어의 자세한 정보는 파지티브호텔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