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남 공주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센터장 김영숙)은 지난 17일 학교 밖 청소년들과 함께, 대학탐방 및 진로문화체험 프로그램 ‘꿈 나들이~ ’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공주시청소년지원센터
[일간투데이 류석만 기자] 충남 공주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센터장 김영숙)은 지난 17일 학교 밖 청소년들과 함께, 대학탐방 및 진로문화체험 프로그램 ‘꿈 나들이~’를 진행했다.

이날 학교 밖 청소년들은 한국폴리텍대학 서울정수캠퍼스 및 그레뱅뮤지엄, 광화문 일대를 견학 탐방 하면서 진로에 대해 생각해보고 새로운 문화를 체험하는 뜻깊은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공주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대학탐방 및 진로문화체험프로그램을 통해 학교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진학진로에 대한 동기부여와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통해 개인소양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한편 공주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학교 밖 청소년 지원에 관한 법률(2015. 5. 29 시행)에 따라, 여성가족부와 공주시(시장 김정섭)의 지원을 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학교를 그만둔 청소년들이 당당하게 미래를 설계하도록 ▲교육지원 ▲취업지원 ▲상담지원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공주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으로 연락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