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일대일 매칭…인테리어 고민 해결

▲ 자료=홈스페이스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인테리어 전문가 일대일 매칭 서비스 홈스페이스가 대표 번호를 통한 전화상담 서비스와 간편 상담 신청 서비스를 신설했다고 21일 밝혔다.

고객과 인테리어 전문가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해 일대일로 매칭하는 것이 특징이다. 홈스페이스는 빠른 연결이나 비교 견적 등에 집중했던 기존의 인테리어 온·오프라인(O2O) 서비스와는 차별화된 고객 맞춤 운영을 통해 실패 없는 인테리어 실현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홈스페이스는 새롭게 달라진 상담 신청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도와줘 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인테리어 고민의 A to Z까지 간편하게 상담해준다는 취지에 맞춰 홈스페이스의 간편 상담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문의하기만 하면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간편 상담 또는 전화 상담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상담만 해도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후 추첨을 통해 휴대용 공기청정기와 프리미엄 가정용 전동 드릴을 증정할 예정이다.

홈스페이스는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공할 수 있을 만한, 신뢰할 수 있는 인테리어 전문가를 일대일로 매칭하는 서비스다. 그동안 인테리어 업체 또는 디자이너와 커뮤니케이션 문제로 어려움을 겪었던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기 위해 홈스페이스가 미리 검증한 전문가를 추천한다.

홈스페이스를 통해 인테리어 고민을 상담하고 싶은 고객은 홈페이지를 통한 간편 상담 또는 대표번호를 통한 전화상담 서비스를 이용하면 즉시 전문 상담원을 통한 인테리어 고민을 상의할 수 있다. 도와줘 홈스 이벤트는 오는 6월 20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며 홈스페이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