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휠로스인바비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최근 현대인들의 경우 잘못된 근무 자세, 업무적 스트레스로 인해 건간을 위협받는 경우가 많다.  피로를 회복하고자 마사지, 테라피를 활용하는 경우를 쉽게 볼 수 있는데 적절하게 활용하는 경우 실제로 건강에 긍정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에 대전에 위치한 휠로스인바비는 휠로스테라피를 통하여 얼굴, 브레인, 전신 바디 부위에 따른 다양한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임산부들에게 산전, 산후 관리를 별도의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휠로스 테라피는 인간 스스로 태초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회복할 수 있도록 개발된 테라피로 3단계 체질분석 자료를 바탕으로 체계화된 매뉴얼에 따라 진행된다. 안정화된 아로마 제품과 자연에서 찾은 치유원리와 도구를 활용하여 보다 더 건강하고 안전한 피부관리, 바디관리가 가능하다.

해당 테라피는 자율신경계의 조율, 안정을 통해 면역을 키우는 신경 테라피이다. 현대인이 겪는 일상적인 신체 트러블이나 질병은 신경형 스트레스와 잘못된 생활습관이 쌓인 결과다. 특히 자율신경계를 안정화 시켜 면역 기능을 회복시키고 호르몬 밸런스가 유지되도록 진행한다.

또한 백토로 만든 침과 웨이브에 순수 아로마의 자연 에너지를 더하는 3D5요법으로 뭉친 노폐물을 배출하고 정체된 에너지를 순환시켜 세포에 좋은 영양 물질을 채우고 자기 스스로 생체 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힘을 길러준다.

대표적인 바디 프로그램으로는 인체의 배농, 순환, 균형, 독소배출, 호르몬 균형의 기능 부실과 상실로 나타나는 문제점들을 차례대로 진단하여 생체 스스로 이를 해결 할 수 있도록 정상화시킨다. 브레인 테라피 프로그램은 심신 스트레스 완화와 통증 케어, 몸의 균형을 바로 잡는데 활용된다.

출산을 앞둔 임산부에게는 산전, 산후 관리를 진행하는데 사전에는 골반관리, 체형관리를 진행하고 출산후에는 부해진 몸을 회복시켜주는 방법으로 진행이 된다. 산전관리와 산중관리, 산후관리로 나누어 지속적인 케어를 제공한다. 얼굴 관리 프로그램으로는 피부의 문제, 노화로 기인한 증상, 얼굴 윤곽의 근원적인 문제점을 파악하고 이를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휠로스인바비 관계자는 “휠로스 테라피는 13명으로 구성된 전문 연구진이 독자적인 프로그램 개발을 통하여 지친 현대인들에게 심신 회복, 통증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서울, 충청, 대구, 경상, 광주, 전라, 경기 전지역 교육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관리기법과 마케팅을 지원한다.

또한 "전문 관리샵을 구축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교육, 창업 지원을 하고 있으며 실제로 뷰티케어 분야에서 종사하고 싶지만 시스템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경우 문의하여 주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