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24시 설비업체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갑작스레 변기막힘이나 하수구막힘 등을 경험하면 다들 곤란해한다. 흔하게 겪는 경우는 아니지만 주방 시설 중에서도 곧잘 일어나는 싱크대막힘 역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문제는 아니다. 일상 생활에서 간혹 겪게 되지만 일반적으로 쉽게 해결할 수 없는 문제 중에 하나인 주거 시설 막힘 현상은 전문적으로 해결하지 않으면 같은 문제가 지속적으로 반복될 수 있다.

변기나 하수구, 싱크대막힘을 지속적으로 겪는 경우 근본적인 원인을 먼저 처리해야 같은 문제를 반복하지 않을 수 있다. 결국에 전문 설비 업체를 부른다고 해도 가격적인 부분이 부담이 될 때가 있다. 

부산진구에 위치한 변기뚫는업체인 대명24시설비는 꼼꼼한 전문가의 시공을 받아볼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변기 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특히 막힌 하수구나 싱크대, 변기뚫음에 필요한 설비를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 더 믿을 수 있다.

변기막힘이나 하수구막힘은 전문적인 시공이 필요한 부분인데 대명24시설비는 친절하고 꼼꼼하게 시공하며 연제구, 사상구, 동구, 서구 등에서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저렴한 가격으로 어디서든 전문 설비 업체를 부를 수 있다는 점과 꼼꼼하게 시공을 받을 수 있다. 

대명24시설비는 "시설이 막히게 되면 많이들 당황해하지만 답답해하지 말고 전문 업체를 부르는 경우가 최선이다"라며 "저렴한 시공비로 부산 전역에서 언제든 편하게 부를 수 있는 하수구 혹은 싱크대, 변기뚫는업체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