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어라운드스터디카페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어라운드스터디카페가 춘천 소재 강원대점을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오픈한 기념으로 사전예약 이벤트 및 오픈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시 4주 정기권을 반값에 제공하며, 오픈 후에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지점은 다양한 식물들의 인테리어를 통한 ‘플랜테리어’와 함께 더불어 공기청정기 등을 구비해 두어 공기가 계속해서 순환될 수 있도록 하는 등 쾌적한 환경을 조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1인석 외에도 카페처럼 큰 테이블을 두고 음료를 마시면서 원하는 좌석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커피와 차 등의 음료를 무제한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 집중을 할 수 있도록 1인 좌석에 어둡게 조명을 설치한 공간과 함께 넓은 테이블과 밝은 조명으로 카페처럼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한 공간도 갖추고 있으며 책상의 높이와 너비, 배치를 고려하는 한편 안마의자 등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대해 강원대점 관계자는 “ 사람마다 개인차가 커서 집중이 잘 되는 환경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이를 고려하여 다양한 공간을 연출한 것” 이라며 “ 또한 단체이용이 가능한 단체 스터디룸이 있어서 그룹스터디를 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공간이어서 춘천스터디카페를 찾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고 전했다.

이어 “24시간 무인 시스템으로 운영돼 이용객들이 각자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 며 “수험생, 시험을 준비하는 직장인 등 다양한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공간 콘셉트로 이용객들의 입맛을 맞출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