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가구쇼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더위가 빨리 찾아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신혼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찾는 수요가 많아졌다. 특히나 봄, 초여름 시즌에는 가구들을 많이 구매를 하고 가정의 달에는 가구점 마다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함으로써 소비자들 모으기를 하고 있는데 성남, 하남, 수원, 동탄, 오포, 용인가구단지 ‘가구쇼 본점’도 예외는 아니다.

‘가구쇼 본점’은 총 5000여평의 대형가구점으로써 여러 브랜드 가구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가구아울렛 형식으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가구점이며 가구들을 공동구매 형식으로 들여와 소비자에게 판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가구 가격이 전국에서 저렴한 곳으로도 손꼽힌다.

특히나 이번 이벤트에는 패밀리침대, 세라믹식탁, 리클라이너쇼파, 샤무드소파, 우드슬랩테이블, 원목가구 등 인기있는 가구들이 이벤트에 포함이 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끌고 있으며 신혼 혼수가구, 입주가구 전문점 가구쇼 본점에서는 신혼 혼수가구패키지, 입주가구패키지 형식으로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높은 퀄리티와 품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가구쇼본점은 소비자 감동지수 가구부분에서도 2016년, 2017년, 2018년 3차례 연속으로 수상을 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쌓았으며 KBS 2TV ‘생생정보’, MBC ‘경제매거진’ 등 여러가지 TV프로그램에 소개가 되었던 곳으로써 더욱 더 인기를 모을 것으로 보여진다.

업체 관계자는 “가정의 달에는 행사도 많고 휴일도 많기 때문에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좋은 가격으로 가구들을 제시하기 때문에 방문을 하셔서 만족하며 돌아가시는 손님들이 많다. 손님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게 가구쇼의 목표이기 때문에 항상 노력하고 연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