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간편결제 통합서비스 페이몰이 간단한 카드 정보로 결제할 수 있는 ‘수기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페이몰은 간편 결제 통합 서비스로 대면·비대면 결제가 가능한 온·오프라인 통합 전자결제 시스템이다.

페이몰에서 제공하는 수기 결제 서비스는 카드번호와 유효기간만으로도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판매자가 구매자의 간단한 카드 정보만 입력해도 손쉽게 결제가 이뤄진다. 수기 결제 서비스는 다양한 상황에서 결제가 가능하고 최상의 보안 시스템을 갖췄기 때문에 학원, 병원. 리조트 등 다양한 업종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수기 결제 서비스는 페이몰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 후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실행 후 판매자가 상품정보와 구매자의 카드번호·유효기간을 입력한다. 그리고 상품 금액과 배송비, 고객 정보를 입력하면 결제완료가 진행된다. 페이몰은 결제 시스템을 구축하고 PG(Payment Gateway) 시스템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안정적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

유어비어스 홍창우 대표는 “수기 결제 서비스로 사람들은 더욱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구매 고객 모두에게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페이몰은 수기 결제 서비스와 함께 블로그 결제, 공동구매 결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페이몰은 업계에서 가장 낮은 수수료를 실현했다. 또한 모든 카드사의 결제를 인증받았으며 계좌이체, 가상 계좌, 휴대폰 소액결제, 단말기 등 다양한 환경에서 결제가 가능하다. 페이몰은 결제 시 가맹점과 구매 고객 모두에게 카카오톡으로 알림을 보낸다. 가맹점은 결제 내역을 실시간으로 알림을 받기 때문에 매출 누락을 예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