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게나라 안산점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바닷가 여행에서나 먹던 고급음식으로 알려진 대게요리를 최근에는 도심에서도 실속 있는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대게요리전문점 대게나라 안산점도 그러한 곳이다. 러시아산 특A급 싱싱한 생물로 공급받아 매장에 설치된 대형 수족관에 보관해 고객 주문을 받는 대로 조리 후 차려내어 대게 본연의 식감과 맛을 전하며 호평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물류, 재고,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이루어져 저렴한 가격에 싱싱한 대게를 제공할 수 있다”고 했다.

이곳 안산 대게 맛집은 메인 요리 외에도 미식가들의 호평을 받는 특별한 요소가 있다.

대게요리와 함께 게살죽, 샐러드, 토마토샐러드, 해초, 사시미, 볶음류, 튀김류, 탕류, 게살볶음밥 그리고 후식까지 다양한 음식들이 한 상 차려지는데 맛은 물론 비주얼까지 만족도가 높다.

이에 안산 가족 외식, 직장인 회식 장소로 선호 받는 또다른 이유가 되는 것이다.

거기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연출되는 력셔리한 분위기에 파티션홀, 개별룸, 단체석 등을 갖춰 각종 기념일 외식이나 특별한 데이트 및 비즈니스 모임 장소로 이용하는 이들이 많다.

가벼운 식사를 원하는 경우라면 오붓한 저녁 식사 메뉴나 런치 정식, 단품 메뉴를 골라 가성비 식도락을 즐겨볼 수도 있다.

대게나라 안산점 관계자는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속에서 자연 그대로의 바다 향기와 맛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