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울갈비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날씨가 더워지면서 나들이 객이 많은 요즘이다. 교통 체증이 곳곳에서 주말마다 나타나고 있다 반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광릉수목원 방향은 다른 곳 보다 교통 흐름이 양호한 편이다.

더운 날씨를 피해 광릉수목원을 찾는 사람들이 한달 사이에 부쩍 많이 늘었다. 고모리나 광릉수목원 근처에는 맛있는 맛집들도 많지만 볼거리도 다양해서 많은 관관객들이 모이는 곳이다 고모리저수지에서 다양한 물놀이도 할수 있다 연인들 가족단위 오리배타는 모습도 보이는곳이다 근처 세계문화유산인 광릉도 있어 아이들의 역사공부도 할 수있는 곳이다.

산책을 하고 고모리,광릉수목원 맛집을 찾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하나울 숯불갈비는 음식이 맛있고 고기의 퀄리티가 높다고 입소문이 많이 난 광릉수목원 맛집이다.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하고 매장도 정감 있어 보이고 좋다 하나울숯불갈비 이집만의 특별한 메뉴들도 있어 한번즘 가볼 만한 곳이다.

서울과 인접해 있는 광릉수목원 맛집인 하나울 숯불갈비는 광릉수목원로874번길 10 에 위치해있다. 수도권에서도 접근하기가 좋아 식사를 하러 오는 손님들도 많았다.

단골 손님이 많은 걸로 보아 광릉수목원 맛집인 하나울 숯불갈비의 음식 맛은 이미 손님들이 인정한 맛집이라는 듯 손님들이 아주 많았다.

서울과 수도권에서 가까운 수목원을 찾는 다면 광릉수목원이 최적의 나들이 장소이고 그곳의 맛집을 추천한다면 광릉수목원 맛집으로 손님들이 인정한 20년 전통이 있는 하나울 갈비가 단연 최고라고 추천할만 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