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루이스반디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부쩍 무더워진 날씨에 이른휴가를 떠나는 이들이 많다. 국내여행지 중 휴양과 관광 모두를 즐기기에 좋은 울산은 간절곶과 더불어 울산 태화강 십리대숲 , 장생포 고래박물관 , 울산대공원을 더불어 고래문화마을 , 몽돌해수욕장 ,영남알프스 , 일산해수욕장, 진하해수욕장 등 울산가볼만한곳이 많이 있다.

대표적인 울산 맛집은 울산대공원과 삼산동 , 태화강 주변이 집중되어 있지만 보다 특별한 울산 맛집 베스트를 찾는다면 남부순환도로 인근에 숲 속에 있는 레스토랑 '루이스반디'가 있다.

숲 속으로 나있는 작은 길을 따라 들어가면 동화 속에 나올 법한 예쁜 2층집과 함께 넓은 정원을 볼 수 있다. 울산대공원 맛집 '루이스반디'는 갤러리카페겸 레스토랑으로 울산 하우스웨딩 , 울산 스몰웨딩, 돌잔치 등 작은 파티장소로도 인기많은 곳이다. 주 메인메뉴는 스테이크와 파스타 및 피자이며 드라이에이징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기때문에 직접 드라이에이징한 티본스테이크와 엘본스테이크가 대표인기메뉴이다.

 또한 이 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메뉴로는 채끝부위의 고기를 구워 크림이 더해진 샹티스테이크로 살짝 달콤하여 남녀노소 모두 즐기기 좋다. 마치 유럽의 어느 조용한 레스토랑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이 곳은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힐링하고 싶은 사람들이 찾기 좋으며 특별한 날 추억을 만들기에도 좋아 울산 데이트코스로도 인기가 많다.

 2층에는 스튜디오가 마련되어 있으며 건물 주변으로 야외촬영공간이 곳곳에 마련되어 있어 예쁜사진을 남기기에도 좋다. 울산 레스토랑 '루이스반디'는 공업탑시내에서 멀지 않으며 매장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 이 외 예약 및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