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라힐리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프리미엄 홈 에스테틱 브랜드 라힐리(Laheali)가 건강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권민중’과 만났다.

인위적인 아름다움이 아니라 건강한 자연미를 자랑하는 원조 미스코리아의 위엄을 지금까지 유지하고 있는 ‘권민중’은 지난 1997년 영화 ‘투캅스3’로 화려하게 영화계에 데뷔한 후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활동을 해왔다. 최근에는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고 있다.

라힐리 어스 옥시니아 블렌딩 클렌저는 프랑스 에스테틱에서 출발한 홈 에스테틱 브랜드로 건강한 지중해의 옥시니아(OXXYNEA) 성분을 담은 블렌딩 클렌저다. 이 제품은 건강한 옥시니아로 불필요한 노폐물을 그린디톡스 해주고, 클렌징과 동시에 건강한 성분을 채워주는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제품이다.

라힐리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건강한 라이프와 자신감 있는 셀럽으로 자신만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권민중’씨가 브랜드 제품과 지중해의 건강한 클렌저 이미지를 잘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제품뿐만 아니라 건강한 뷰티 캠페인을 함께 지속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실제 평소에도 샤워와 클렌징을 너무나도 즐겨한다는 ‘권민중’씨는 다른 사람보다 오랫동안 씻기 때문에 더욱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고 보습에도 철저한 제품을 선택한다며, 에스테틱에서 출발한 라힐리 블렌딩 클렌저의 보습감이 가장 자랑할 점이라고 부각했다.

집에서도 프리미엄 케어를 할 수 있도록 지중해의 프리미엄 에스테틱에서 출범한 홈 에스테틱 브랜드 ‘라힐리(Laheali)’는 국내에서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라힐리 블렌딩 클렌저는 6월 1일 1시 5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