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금융
KEB하나은행, 모바일 '하나원큐 신용대출'출시사회초년생, 자영업자, 주부도 24시간 365일 대출 가능
  • 배상익 선임기자
  • 승인 2019.06.10 14:57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일간투데이 배상익 선임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기존 은행 거래가 없어도 누구나 3분이면 모바일로 간단히 신용대출 한도 조회가 가능한 '하나원큐 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용대출은 본인 명의 휴대폰과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24시간 365일 은행 방문이나 별도의 서류 제출 없이 KEB하나은행 스마트폰 뱅킹인 '하나원큐'를 통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쉽고 빠르게 한도 조회와 대출이 가능하다.

손님의 직장 정보와 보유 자산 등 다양한 빅 데이터를 자동으로 반영하여 대출 한도와 금리를 산출하며 최대 2억 2천만원의 높은 대출 한도와 급여이체, 카드결제, 자동이체 등 부수거래 조건 충족 시 최저 연 2.792%(2019.6.10 기준)의 낮은 대출 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급여소득자 외에도 신용평가사에서 산출하는 추정 소득 정보를 반영하여 사회초년생, 자영업자 및 주부 등도 손쉽게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하나은행은 '하나원큐 신용대출'출시를 기념하여 6월말까지 1만명을 대상으로 대출 한도 조회 후 한도가 나오면 3천 하나머니를 제공하고 대출 신규까지 하면 7천 하나머니를 제공하여 총 1만 하나머니까지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하나은행 리테일상품부 관계자는 “하나원큐 신용대출은 직장 유무와 은행 거래 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신용대출 한도 조회와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다”며 “KEB하나은행은 향후에도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출시함으로써 휴머니티 기반의 포용적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상익 선임기자 news101@hanmail.net

정치행정팀 선임기자(국장대우)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