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청주재수학원 한샘학원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청주재수학원 한샘학원이 오는 6월 25일 반수반을 개강할 예정이다.

마지막 수능 역전승을 꿈꾸는 반수반은 철저한 계획과 학습 관리가 필요하다. 청주한샘학원은 오랜시간 중부권에서 재수종합반, 독학재수반으로 명성을 지켜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청주독학재수학원 청주한샘학원 류인상 학원장은 “오랜 경험과 실력으로 유능한 강사진을 보유하고, 매일 진도에 맞춰 수학 일일테스트 EBS영어테스트를 실시한다”며 “아울러 매주 토요일에 수학주간테스트와 국어, 영어 모의고사를 실시해 완전학습을 실천하는 청주반수학원으로 입소문을 탔다”고 설명했다.

류인상 학원장은 “매월 수능모의고사 결과 분석과 수시 맞춤 배치상담을 진행하며, 수능 후에는 정시 대학 배치 상담을 정확한 데이터와 정밀 분석으로 오랜 노하우를 살려 진학지도를 하고 있어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다소 높다”고 전했다.

입시의 오랜 전통과 좋은 학습 환경을 조성할 뿐더러, 변화하는 교육제도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연구를 통해 학습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노하우를 겸비한 실력있는 강사진을 보유학하고 있다. 

시대에 맞는 학생 생활지도와 확률 높은 진학지도로, 매년 높은 대학 진학률과 원하는 대학에 합격해 꿈을 현실로 실현시키는 통로로서의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청주한샘학원은 ‘학생을 자녀같이, 스승을 부모같이, 학원을 가정같이’라는 교육방침과 이념을 바탕으로 정통 학습시스템과 시대 흐름에 걸맞는 생활관리, 교육 컨텐츠 구성으로 시대적 교육을 선도할 교육 공간과 환경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