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연령대별로 원하는 상품 달라
장어덮밥 재출시·유어스삼계탕1kg도 선봬
자료를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장어덮밥을 구매한 고객 중 2030의 구성비는 62.7%이고 40대 이상은 37.3%였다. 삼계탕의 구매 비중은 40대 이상이 66.3%이고 2030이 33.7%로 조사됐다.
이에 GS25는 매년 하절기 보양식으로 출시되던 장어덮밥 도시락을 이달 4일 재출시한다. 장어덮밥 도시락은 매년 출시와 동시에 도시락 분류 매출 1위에 올랐으며 2015년 첫 출시해 현재까지 누계 판매량 200만개를 기록한 인기 제품이다.
GS25는 고객 편의를 위해 전용 애플리케이션(앱)인 '나만의냉장고'에서 장어덮밥을 직접 주문해 구매할 수 있게 했다. 이달 18일까지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비타500을 증정한다.
아울러 40대 이상이 선택한 삼계탕도 프리미엄 보양식 '유어스삼계탕1KG'으로 선보인다. 이 메뉴는 1등급 냉장 닭만을 사용했으며 국내산 수삼과 함께 국내 최초로 감초, 천궁, 당귀, 엄나무 등의 6가지 한약재를 티백 형태로 구성해 동봉했다.
유어스삼계탕1KG은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또는 끓는 물에 5분간 중탕한 후 그릇에 옮겨 담아 취식이 가능하다.
권오상 GS리테일 도시락MD는 "GS25는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에 맞춰 장어덮밥부터 프리미엄 삼계탕까지 다양한 보양식을 준비했다"며 "이번 보양식이 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원기회복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현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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