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술잔 빛나는 밤, 안주가 맛있어 더욱 매력적인 주점 창업 아이템 ‘레드문’크래프트비어&와인전문점의 가치를 높여줄 ‘레드문’의 독보적인 매력에 이끌린 주당들의 고백
  • 이영두 기자
  • 승인 2019.07.09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레드문 제공]
[일간투데이 이영두 기자] 대부분 와인이나 수제 맥주라고 하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상시키면서, 가격대에 대한 부담감과 분위기 자체에 민감한 경우가 많은데, 적당한 가격에 편안한 분위기, 제대로 된 수제 맥주 및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면 당연히 그 곳이 선택 받을 수 밖에 없을 것이다.

그래서 ‘술을 좀 안다’ 고 자부하는 주당들은 독보적이면서도 색다른 매력의 수제맥주전문점, 혹은 와인전문점을 찾게 마련인데, 요즘 이런 주당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주점 창업 아이템이 나타났다.

수제 맥주와 와인의 완벽한 콜라보, 주점시장의 새로운 블루오션 ‘레드문’이 그 주인공으로, 술잔 빛나는 밤, 맛있는 안주의 매력까지 더해져 더할 나위 없는 최고의 크래프트비어&와인 창업 브랜드로 손꼽힌다.

수제맥주와 와인은 모두 마찬가지지만 그 자체로 풍미와 깊은 맛이 일품인데, 흔히 ‘술을 마신다’ 라는 표현을 할 때, 일반적으로 소주나 맥주를 떠올리는 것과 달리 특별한 날, 특별한 때 즐기는 주류라는 인식이 강하다.

하지만 ‘레드문’에서는 소주와 맥주처럼 부담 없는 가격에 수제 맥주와 와인을 마실 수 있다는 강점으로 인해 고객 몰이가 한층 용이하다는 장점을 갖췄다. 멀게만 느껴지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때문에 망설여 졌던 와인&수제맥주의 대중화를 이끌어가고 있는 셈이다.

무엇보다 안주가 맛있는 ‘레드문’을 표방하는 것에서 알 수 있듯, 본질을 이해한 완벽한 곁들임 메뉴가 돋보이는 포인트로, 기존의 칠리치즈나쵸, 페퍼로니피자, 에그프로슈토, 프렌치토스트 등과 더불어 최근 출시된 신메뉴가 눈길을 사로 잡는다.

‘버팔로봉&포테이토’, ‘트리플감자튀김’, ‘레드문크림파스타’, ‘쉬림프봉골레파스타’, ‘시저셀러드’ 등 수제맥주는 물론 와인과도 ‘찰떡 궁합’을 과시하면서 완벽한 어울림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키며 매출 상승의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레드문’의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특색 있는 분위기를 바탕으로 수제맥주와 와인에 대한 선입견을 철저히 무너뜨린 ‘레드문’은 그 자체로 경쟁력이 되면서 많은 고객을 확보해 나가며 캠퍼스타운점, 센트럴파크점, 연수점, 경북영주점 등 지속적인 신규 매장 오픈의 결과를 창출 하는 중”이라고 자신 있게 설명했다.

한편, ‘레드문’은 여름시즌을 겨냥한 얼음생맥주도 판매하고 있어 지친 일상에 시원한 위로를 받고 싶어하는 이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