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보험 미리 가입 시 보험료 5% 할인
SNS 소개시 추첨 통해 신세계 상품권 증정

▲ MG손해보험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 사진=MG손해보험
[일간투데이 홍정민 기자] MG손해보험(이하 MG손보)은 이달 말까지 온라인 판매채널 '#JOY다이렉트'에서 해외여행보험 관련 이벤트를 한다고 9일 밝혔다.

여행 전 JOY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하면 할인혜택을 주는 '얼리버드 이벤트'와 해외여행보험 '소문내기 이벤트'를 동시에 운영해 휴가철 고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얼리버드 이벤트는 고객이 여행자보험에 미리 가입하고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 행사로 보험 가입시 자동으로 적용된다. 여행기간이 8월부터인 고객이 7월 중 미리 JOY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하면 보험료 5%를 할인해 준다.

보험 가입과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JOY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에 대한 소개글과 사진을 블로그, 인스타그램, 카페 등 SNS에 게시해 소문 내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3명), 1만원권(30명)을 증정한다.

MG손보 JOY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의료비, 휴대품 손해, 배상책임 등을 보장한다. 특히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가입할 수 있고 휴대폰 결제도 가능해 출국 직전 공항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MG손보 관계자는 "JOY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지금까지 약 29만 명이 선택한 가성비 높은 여행자보험"이라며 "완벽한 여름 휴가를 위해 꼭 미리 챙겨야 할 준비물"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