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하우스터디 스터디카페]

[일간투데이 이영두 기자] 곧 방학이 시작되지만 수능을 앞둔 학생들이나 취직을 위해 공부하는 수험생들은 쉴 틈이 없다. 여름은 더위에 시원하게 공부할 공간이 부족해지는 계절,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이 어디 마땅치 않을까 고민하는 안양지역 수험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생겼다.

㈜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는 안양 석수에 자사의 스터디카페가 신규 오픈하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석수 스터디카페는 안양 평촌, 비산동 프리미엄 독서실에 이어 안양에 들어서는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학습 공간으로 제대로 된 학습 공간을 찾는 학생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석수 스터디카페는 학습 공간이라는 취지에 잘 맞게 대단위 아파트가 밀집해 있는 안양 만안구 석수동에 위치해 있다. 당장 스터디카페가 있는 건물이 석수 e편한세상 아파트 상가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 지역에 경남아너스빌, 현대아파트 등 주변에 많은 세대들이 밀집해 있어 학생들이 접근하기 좋은 위치에 자리잡았다. 게다가 1호선 관악역과 인접해 있어 많은 수험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오픈하게 된 하우스터디 안양 석수 스터디카페는 스터디카페지만 수험생들 취향에 맞는 프리미엄 독서실급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좌석이 채용된 스터디카페 인테리어와 다른 스터디카페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하우스터디만의 특화된 교육 서비스, 그리고 24시간 언제든지 이용 할 수 있는 무인 시스템 적용까지 최상의 시스템이 제공되고 있어 많은 지역 수험생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하우스터디가 자랑하는 교육 서비스는 수험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대표적인 제공되는 교육 서비스로 수능 전과목의 모르는 문제를 해결해주는 Q&A 서비스 ‘콴다(QanDa)’, 화상과외 서비스업체인 ‘이리온’의 실시간 온라인 강의 및 수능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앱매거진 등 수능생들을 위한 교육서비스뿐만 아니라 대학생이나 성인들을 위한 취업, 자격증 시험 공부를 위한 ‘아모르이그잼’의 다양한 공무원 및 자격증 강좌, ‘해커스 교육 그룹’의 토익강좌까지 제공하고 있어 지역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하우스터디는 오는 8월 1일부터 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2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하우스터디는 대형 부스를 열고 자사의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과 스터디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들을 대상으로 창업 상담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