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방석정 기자] 목포영어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2019 여름 영어테마프로그램'를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미취학 아동(6~7세), 초·중생, 성인을 대상으로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17일 까지 3주간에 걸쳐 운영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개설 되는 프로그램은 '과학아, 영어랑 놀자!'와 '미디어는 내 친구!' 등 2 가지로 각각 연령에 따라 6개반으로 운영된다.

수강생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는 '과학아, 영어랑 놀자!' 프로그램은 어휘를 익히거나 관련 도서를 읽은 뒤 만들기와 실험 등의 독후활동을 하여 어린이들이 영어를 흥미롭게 접하고 과학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도록 유아와 초등학생 대상으로 운영된다.

또, 초·중생과 성인 대상으로 운영되는 '미디어는 내 친구!' 프로그램은 책과 애니메이션, 영화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영어를 익히고 그 안에 담겨있는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수강신청은 오는 7월 16일 부터 22일까지 목포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와 방문접수로 선착순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영어도서관(061-285-8020)으로 문의하면 된다.

목포영어도서관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준비한 이번 테마프로그램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영어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해 시민들이 영어를 흥미롭게 접하고 역량을 개발하는데 일조하는 복합교육문화공간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