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수면환경 개선 독일매트리스 비터퍼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안정적인 수면환경은 하루동안의 컨디션을 좌우할 정도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현대인들은 컨디션의 원활한 회복을 위한 수면환경의 개선 방법으로 나의 몸에 잘 맞는 매트리스를 고르는 방법을 택하고 있다.

그 중에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수입매트리스가 있다. 가지고 있는 기능들은 물론이고 텐션감과 디자인적인 면에 대한 호평까지 받고 있는 '비터퍼'는 독일수입매트리스로서 괜찮은 수면환경 개선을 이루고 싶어하는 많은 현대인들에게 꾸준한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한번도 사용해보지 않은 신규 고객들 역시도 직접 체험을 해보고 난 후, 혹은 직접 체험을 한 분들의 후기를 읽고 난 후 관심을 보이고 있는 독일매트리스이다. '비터퍼'는 독일 명품 브랜드의 가치를 충분히 수용하고 있는 제품이며, 기존에 사용을 하고 있는 고객의 수도 상당하기 때문에 이미 기능적인 면에 있어서 인정을 받은 제품의 모습을 가지고 있다.

독일수입매트리스 '비터퍼'는 NASA에서 가지고 있는 기술력을 적용하여 더욱 특별한 수면환경을 제공해주고 있다. 밀도가 높은 메모리폼을 핵심이 되는 자재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몸의 굴곡을 정확하게 잡아주는 편안하고 든든한 수면의 환경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또한, 탄성까지 높기 때문에 척추, 허리 통증 때문에 수면환경을 제대로 느끼지 못하셨던 분들도 편안하게 쉴 수 있다.

특히나 비터퍼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고밀도 메모리폼은 수면중에 발생하게 되는 압력을 정확하게 흡수하여 낮춰주면서 혈액순환이 잘 될 수 있도록 돕기에 더 건강한 몸의 상태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1988년 출시되어 대중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수입매트리스 '비터퍼'는 좋은 품질을 기본적으로 구축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연령층이 마음 놓고 편히 이용할 수 있는 매트리스의 기본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유칼립투스 나무 추출물을 통해 만든 텐셀 원단이 사용되었기 때문에 더 친환경적이고, 특히나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용자들이 마음 편안하게 몸을 눕힐 수 있는 환경을 제시하고 있다.

수면중에 열이 발생하여 쾌적한 수면환경을 이루지 못하셨던 분들 역시 비터퍼만이 가지고 있는 쿨링 기능을 통해서 안정적인 수면환경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덥고 습한 수면환경을 쾌적하게 만들 수 있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수입매트리스 '비터퍼'는 가격에 대한 부담 역시 줄일 수 있기 때문에 훨씬 합리적인 수면환경의 개선을 기대해볼 수 있다.

눈으로 보여지게 되는 디자인 뿐만 아니라 갖추고 있는 내구성마저 탄탄하기 때문에 직접 독일수입매트리스를 체험하고 구입을 하려는 발걸음들이 늘어나고 있다.

열템퍼링 프로세스까지 구축하고 있는 이 곳은 다른 보편적인 스프링들보다 훨씬 더 월등히 높은 강도를 보여주고 있어 체중, 압력의 분산이 손쉽게 이루어지고 있다. 실제로 누웠을때 느낌도 가볍기 때문에 더 안정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사람들은 모두 각기 다른 수면습관을 가지고 있게 마련이다. 본인에게 잘 맞는 제품을 찾는것이야말로 수면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척도가 된다. 독일매트리스 '비터퍼'는 직접 매장방문을 하여 매트리스를 체험해본 후 나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전국에 자리한 대리점 방문이나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얻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