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마샤, 국산 브랜드의 자부심… 파격적 할인 이벤트 실시 ‘광클 예상’

▲ 사진=앨리스마샤 공식 홈페이지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2030 인기 여자가방브랜드 ‘앨리스마샤’가 지난 9일 깜짝 이벤트에 이어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다시 한번 진행한다.

‘국내 제작’ 여자 가방브랜드 앨리스마샤는 8월 12일부터 18일까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렸다. 지난 12일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이벤트 대상에 해당하는 제품이 매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앨리스마샤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물 댓글에는 “좋은 이벤트 감사해요” “꺅 지르러 갑니다” 등 고객들의 다양한 반응이 나타나고 있다.

앨리스마샤 관계자는 “현재 일본 불매운동이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국산 브랜드 제품 애용을 권장하기 위해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더욱더 많은 분이 퀄리티 좋은 국산 브랜드 가방 제품이 있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좋겠다.” 이어 “앞으로도 앨리스마샤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퀄리티 가방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2일부터 진행된 이벤트와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앨리스마샤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