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에듀윌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국 16개 지역에서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해 ▲서울 노원 ▲서울 천호 ▲서울 종로 ▲서울 신림 ▲인천 부평 ▲경기 부천 ▲경기 수원 ▲경기 성남 ▲경기 평촌 ▲경기 일산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서면 ▲부산 해운대에 직영학원을 운영중이며 이들 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수험생의 접근성이 좋다. 또한 서울 홍대와 서울 발산 학원은 8월 말 개원을 앞두고 있으며, 경기 안산과 서울 강남은 9월에 개원할 예정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공인중개사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은 오는 10월 26일(토)에 시행되는 제 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8월 전국 모의고사를 8월 25일(일)에 실시한다.

공인중개사 수험생은 이번 모의고사를 통해 두 달 여 앞으로 다가온 시험 대비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다.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전국모의고사의 세부사항은 에듀윌 전국 직영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