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신규 위탁계좌 개설 고객 대상

[일간투데이 장석진 기자] KB증권은 22일 성장하는 글로벌 시장에 발맞춰 해외주식으로 분산 투자할 수 있는 ‘해외주식 무료 추첨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을 통해 신규로 위탁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22일 오늘 단 하루만 KB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해외주식 애플·월트디즈니·마이크로소프트·코카콜라·인텔·포드 중 한 종목을 선택해 응모 후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앱 ‘스타트 에이블(Start able)’ 또는 MTS ‘마블(M-able)’에서 위탁계좌를 신규 개설하면 참여 완료된다.

KB증권은 이벤트 참여 고객의 즐거움을 위해 해외주식 종목별 응모자 수를 실시간 공개하며, 당첨확률이 높은 종목과 주식가격이 높은 종목 중 고객들이 선택해 응모할 수 있도록 재미요소를 추가했다.

하우성 마블랜드 트라이브(M-able Land Tribe)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하루가 더 즐거워지고, 국내주식뿐만 아니라 해외주식에 대한 관심을 높아져 포트폴리오 분산투자의 기회로 이어지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포트폴리오가 다양해지고 넓어지도록 편리한 국내외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증권은 월적립식 ‘KB able 발행어음’연 5.0% 특판 이벤트, 비대면 신규계좌 개설 고객 주식수수료 무료 이벤트,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외주식은 투자결과 및 환율변동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KB able 발행어음’도 발행사 신용위험에 따른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