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괴산증평교육지원청
[충북=일간투데이 이훈균 기자] 괴산증평교육지원청(교육장 장재영)은 26일 괴산증평교육지원청 2층 대회의실에서 관내 학교 행정실장, 교육도서관장 및 교육지원청 직원 70여명을 대상으로 2019년 친절 및 청렴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KTCS 컨설팅 유성현 강사를 초청해 함께 '행복한 BEST 전화 응대 및 친절교육'의 주제로 전화응대의 중요성, 올바른 응대법을 알아보며 학교 및 기관마다 실제 우수한 점과 미흡한 점을 확인 후 의견을 나눴다.

또한 드림코칭교육연구센터 주양순 대표강사와 '유쾌한 청탁금지법&행동강령'을 주제로 청탁금지법, 행동강령 등에 대한 쉽고 자세한 설명으로,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교육에 참석한 한 직원은 "민원인에게 친절히 전화를 응대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어려웠던 청탁금지법 등을 쉽고 자세히 설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답했으며, 장재영 교육장은 "이번 강의를 통해 더욱 투명하고 신뢰받는 괴산증평교육지원청으로 확실하게 자리 매김 함과 동시에 우리교육지원청이 청렴의 선도 모델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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