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농협은행
[일간투데이 허우영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이달 30일까지 NH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는 범농협을 연계해 농협 유통계열사 상품할인, 멤버스앱 신규고객 대상 하나로마트 할인, 범농협 통합 할인 쿠폰북 증정, 200만 포인트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소셜미디어(SNS) 등 다양한 행사를 한다.

200만 포인트의 주인공을 찾습니다는 농협계열사 SNS를 통해 멤버스회원 신규 가입 후 '좋아요&공유하기'를 누르면 추첨을 통해 1등 NH포인트 200만점 등 총 121명에게 45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멤버스 앱 설치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한 '1년 내내 1주 1닭 선물세트'는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또래오래 100만원 상품권 1명, 2만원 상품권을 15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NH멤버스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 안내를 확대하기 위해 마케팅 동의 이벤트가 이달부터 매월 진행되며 응모하면 NH멤버스의 다양한 혜택 안내는 물론 매월 추첨을 통해 에어팟, NH포인트 쿠폰 등 푸짐한 경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대훈 농협은행장은 "다양한 분야의 농협계열사 및 제휴사가 참여하는 추석맞이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NH멤버스와 함께하는 풍성한명절 연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