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아이파크몰
[일간투데이 유수정 기자] 용산 HDC아이파크몰(이하 아이파크몰)이 다가오는 가을과 추석 명절을 맞아 풍성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오는 6일부터 의류, 잡화, 가구, 리빙 등 다양한 품목들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추석 선물 상품전’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7일간 아이파크몰 패션파크 6층 행사장에서 ‘아디다스 홀리데이 세일전’을 진행한다. 캐주얼화, 런닝화, 티셔츠, 트레이닝세트 등 아디다스 인기 품목들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또 패션파크 4층 특설행사장에서는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비너스 균일가전’을 연다. 팬티, 브라, 남성속옷, 파자마 상품을 최대 80%의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키즈 인기 브랜드 선물 초특가전’도 함께 진행한다. 아디다스 키즈, 탑텐 키즈, 오가닉맘, 무냐무냐 등 키즈 인기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리빙파크 6층 행사장에서 6일부터 15일까지 10일간 진행한다.

프라다, 페라가모, 버버리, 발렌티노, 구찌 등 명품 브랜드에서도 특별 할인가 상품을 선보인다. 일부 상품에 한해서 진행 되는 스페셜 이벤트로 오는 6일부터 패션파크 3층과 5층에 위치한 브랜드 본 매장에서 준비된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아이파크몰 더센터 5층에서는 오는 22일까지 ‘리바트 스타일샵 단독 가구 특가전’이 열린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대와 카테고리별 상품을 통해 최대한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추석 선물 상품전’을 마련했다”며 “아이파크몰의 다양한 혜택과 함께 온 가족이 행복한 추석 명절 연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