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FNB캐시리플렛, “앱 통해 회원가입하면 GS25 상품권 쏜다”
  • 이성자 기자
  • 승인 2019.09.05 20:00
  • 22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캐시리플렛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AR광고 리워드앱 캐시리플렛 서비스 브랜드 FNB캐시리플렛은 모바일 앱을 통해 회원가입한 신규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GS25 상품권을 지급하는 ‘AR 속 숨은 돈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iOS 앱스토어에서 캐시리플렛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회원가입한 선착순 1만명에게 총 1000만원의 GS25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로 1인 1000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걸그룹 마마무를 모델로 하여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캐시리플렛은 포켓몬고와 같은 3D지도 기반에 AR(증강현실)시스템에 게임을 도입한 리워드광고 앱으로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지정생존자, 왓쳐, 닥터탐정, 열어덟의 순간 등 다양한 드라마의 제작 지원 협찬을 진행하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광고주가 지정한 장소에 상품, 할인쿠폰, AR전단지, 동영상 등을 배포하여 유저의 방문을 유도, 이를 휴대폰으로 찾아 매장에서 사용하거나 게임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에어드랍과 퀴즈풀이를 통해 토큰을 지급받을 수도 있다.

위치기반 서비스를 통해 이동하는 곳마다 새로운 몬스터와 LP(리플렛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농구게임을 통해 다양한 프랜차이즈의 기프티콘을 얻을 수도 있다.

또한 앱 내 동영상 플랫폼인 뿌리GO(뿌리고)를 통해 일반유저와 인플루언서들이 유튜브나 틱톡 등에 15초 숏비디오 클립을 올려 일상을 공유하거나 광고주가 홍보 동영상을 만들어 홍보할 수도 있으며 이를 통해 FNB토큰을 보상받아 수익을 얻는 것도 가능하다.

지난 4월 출금기능을 탑재하여 FNB코인을 거래소로 보내 현금화할 수 있게 되었으며 캐시리플렛 포인트로 전환하여 백화점상품권, 유명프랜차이즈 본사 모바일 쿠폰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교환할 수 있어 실생활에 유용하게 사용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FNB캐시리플렛은 연예인과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하는 먹방기부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브랜드의 대표 메뉴 소개와 먹방 콘텐츠, 이벤트 참여를 통한 ‘FNB기부챌린지’ 형식으로 진행되며 자체 앱을 비롯해 마마무 공식 채널, 인스타그램과 유명 연예인들이 함께하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캐시리플렛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