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해커스 편입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최근 대학편입 시험을 준비하는 인원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학원을 가기 어려운 준비생은 편입인강 학습을 선택하는 추세다.

학교생활을 병행하는 대학생, 직장 생활 중 편입을 준비하는 직장인, 입대 예정자 등 편입학습에 온전히 집중하기 어려운 편입 준비생은 오랜 기간을 두고 편입공부를 꾸준히 해야 한다.

이에 편입강의 및 편입인강으로 많은 수강생이 추천하는 편입학원 1위 해커스편입에서 2021년까지 편입영어 + 편입수학 인강뿐만 아니라 해커스의 공인영어 토익과 텝스를 수강할 수 있도록 보장해주는 ‘2020+2021 0원 합격보장반’을 출시했다.

‘2020+2021 0원 합격보장반’은 ▲편입영어·편입수학의 전 강사·전 강좌 무제한 수강 ▲ 해커스 편입보카 ▲토입+텝스 인강 무료지원 ▲27만 원 상당의 태블릿PC ‘해커스탭’ ▲편입기출 & 모의고사 예상적중 자료집 ▲교재 무료배송 쿠폰 5매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인문계 합격보장반은 ‘편입영어+토익+텝스+교재’가 패키지이며, 자연계 합격보장반은 ‘편입영어·수학+토익+텝스+교재’가 패키지이다. 특히 한정판매로 까다로운 출석 조건 없이 모의고사 및 환급 조건 미션 달성자에 한해 합격 대학에 따라 수강료 200% 환급을 보장해준다(제세공과금 제외).

더불어 ‘한가위 맞이 10만 원 추가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2020+2021 0원 합격보장반 전 옵션에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2020 파이널 기적의 0원 패스에도 같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실제로 해커스편입을 통해 성균관대학교 통계학과 합격생 서**는 “해커스편입 강사들의 강의와 수준 높은 퀄리티에 믿음이 생겼다”라며 “문법, 논리,독해 강의의 커리큘럼을 따라가면서 한정된 스킬이 아닌 절대적인 영어 실력을 늘릴 수 있었다”라며 “해커스편입의 모의고사 성적을 바탕으로 객관적이고 장기적인 계획을 잡을 수 있었다”라고 해커스편입을 추천했다.

해커스편입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합격보장반을 통해 편입준비생은 불편함 없이 편입인강을 들으면서 편입준비를 할 수 있다”라며 “오랜 기간을 두고 공부해야 하는 편입공부인 만큼 단기 합격을 도와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편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