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킨알엑스x돈워리트러블에센스 인스타그램 이벤트 실시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대표적 피부 질환인 여드름은 피지가 과다하게 분비되어 노폐물을 원활히 배출하지 못해 모공에 염증이 일어나는 것을 말한다. 여드름은 개개인의 체질과 피부 상태에 따라 발생하는 정도가 천차만별이다.

여드름은 성호르몬 분비가 많은 청소년기에 다량으로 발생한다. 그러나 성인이 되고도 발생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특히 성인기에는 스트레스, 피로, 위생 등의 원인으로 많이 발생한다. 여름철의 경우에는 높은 기온과 습도로 피지 분비가 왕성해져 여드름이 생기기 쉽다.

여드름을 발생하는 균 중에서 대표적인 것은 피아크네스균(P.acnes)이 있다. 이 균은 모낭 내에 상주하면서 지방분해효소를 분비하여 모낭을 자극하여 트러블을 유발한다. 평소에 철저한 세안과 모공관리, 청결유지를 해야 이들 세균의 번식을 막을 수 있다.

최근 스피니 기업에서 출시한 돈워리 트러블 에센스가 이러한 여드름과 피부염증 알레르기 및 가려움에 뛰어난 효과를 보여주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에센스에는 오발리신이라는 특허 물질이 함유되었는데, 천연 단일물질로써 여드름을 빠르고 일정하게 개선해준다.

아울러 돈워리 트러블 에센스가 런칭 기념으로 9월 9일부터 약 1주일 동안 특별한 이벤트를 스킨알엑스 (SKIN RX)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돈워리 트러블 에센스 상품을 구매하면 구입 개수에 따라 '라씨엘르 쥬얼리 마크스팩'을 랜덤발송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1등의 경우에는 돈워리 트러블 에센스, 클렌징워터, 건티슈, 세안밴드로 구성된 7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2등은 ‘스타벅스 기프티콘’, 3등은 ‘늘클레어 클렌징워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킨알엑스(skin rx) 기획전을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