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아이를 위한 추석 선물, 성장판 자극 마사지 기기 ‘커요키’ 관심
  • 이성자 기자
  • 승인 2019.09.11 15:46
  • 22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 추석 선물 커요키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가을비가 지나가고 선선해진 날씨로 추석이 성큼 다가왔음을 알 수 있다.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아 가족들을 만날 생각에 설레기도 하지만, 큰 고민거리를 안겨 주는 시기이기도 하다. 그 이유는 오랜만에 만나는 친인척들에게 줄 추석선물을 고르는 문제인데, 특히나 사촌동생이나 조카의 경우 취향을 파악하기 힘들고 관심사를 몰라 더욱 고민스럽기 마련이다.

이처럼 조카와 사촌동생의 선물을 고르지 못해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성장판 자극 마사지 기기인 ‘커요키’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인체저항을 고려한 미세전류를 활용하는 제품으로 3개국 특허와 KC 인증 마크를 획득해 신뢰성을 높였으며, 성장기 어린이들의 관심사에서 벗어날 수 없는 ‘키 성장’과 연관되어 있는 부분도 많다.

‘커요키’의 경우 성장호르몬의 분비가 가장 활발한 밤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착용하길 권장하는 제품으로, 해당 시간에 발에 부착하면 된다는 간단한 사용 방법을 가지고 있다. 또한, 추석을 맞아 커요키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할 시 어린이 영양제인 ‘키원업 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자녀의 최종 키가 선천적인 요소보다 후천적인 요소가 크다고 알려진 만큼 학부모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성장판 자극 마사지 기기 ‘커요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개별 상담을 통해 정확한 사용 방법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