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LG생활건강
[일간투데이 유수정 기자] LG생활건강은 오는 10월 31일까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휠라워니파우치’를 증정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와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파우치는 네이처컬렉션의 싱그러운 감성에 휠라의 레트로한 느낌을 더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휠라의 대표적인 컬러 조합인 레드&네이비와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파스텔 컬러 총 2종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네이처컬렉션의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전국 휠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의 할인과 휠라워니파우치 및 더페이스샵 시어버터 고보습 핸드버터 150ml을 증정하는 쿠폰을 제공한다.

네이처컬렉션 마케팅 담당자는 “휠라와의 협업을 통해 네이처컬렉션 고객들에게 색다른 혜택을 제공하고 휠라의 젊은 고객을 유입하기 위한 이유로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휠라 매장에서 제품을 우선 구매한 고객에게는 네이처컬렉션에서 판매 중인 △더페이스샵 △닥터벨머 △예화담 △비욘드 △이자녹스 △수려한 △CNP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3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