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캐피탈 황수남 대표(두번째줄 가운데)와 공모전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B캐피탈
[일간투데이 허우영 기자] KB캐피탈(대표 황수남)은 지난 18일 서울 서초동 사옥에서 제1회 KB차차차 전국 대학(원)생 브랜드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공모전에는 100개팀 이상이 참여했으며 온라인마케팅에서 5개팀, 영상음원에서 5개팀이 본상을 수상했다.

온라인마케팅 부문 대상을 받은 킹고부릉이팀은 고객의 편리한 앱사용을 위한 네가지 전략을 주제로 고객이 효율적으로 차를 선택하도록 제안하는 검색엔진 필터링 기법, 간편 차량 비교 시스템 등의 제안 내용으로 심사위원단으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영상음원 부문에서 대상을 받은 백스테이지(Backstage)팀은 힙합 스타일의 노래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를 바탕으로 KB차차차의 젊은 감성을 어필한 점이 KB캐피탈 내부 임직원들의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온라인 마케팅 부문과 영상음원 부문 대상자에게는 시상금과 트로피, 상장과 향후 KB캐피탈의 신입사원 채용에 지원할 경우 서류평가 가점 등 혜택을 주기로 했다.

KB캐피탈 관계자는 "넘치는 끼와 아이디어가 넘치는 훌륭한 공모작들이 많아 우리에게도 많은 자극이 됐다"며 "젊은 층과의 적극적인 교감을 위해 공모전을 매년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