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신라스테이
[일간투데이 유수정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CJ제일제당의 ‘비비고’와 협업해 ‘키캉스 키즈 쿡쿡 위드 비비고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키캉스’는 키즈와 바캉스의 줄임말로 어린이와 함께 호텔에 동행해 다양한 호텔의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즐기는 것을 뜻한다.

기존 타사 등과 진행했던 협업이 쇼룸에 한정됐다면 이번 협업은 체험 활동으로 한 단계 더 진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키캉스’ 패키지는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먹거리의 중요성과 요리의 즐거움을 알려줄 수 있도록 쿠킹 클래스 체험 기회를 포함했다.

‘비비고 키즈 쿠킹 클래스’에서는 어린이들이 직접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보고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메뉴로는 할로윈데이에 잘 어울리는 호박스프, 겨울철 감기 예방에 도움을 주는 음식, 크리스마스 기념 메뉴 등이 마련됐다.

아울러 온 가족이 편안하고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늦은 체크아웃 혜택을 더했으며 최근 맘카페에서 유아 간편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고 죽과 장조림으로 구성된 키즈밀을 기프트로 포함했다.

보다 자세한 패키지 구성은 △패밀리 트윈 객실(광화문, 서대문, 마포, 역삼), 스탠다드 더블 객실(서초, 구로) 1박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비비고 키즈밀(비비고 죽 2개, 장조림 1개) △비비고 키즈 쿠킹 클래스 1인 참여 기회다.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대문, 마포, 역삼, 서초, 구로 6곳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쿠킹 클래스는 CJ제일제당 본사 1층 쿠킹스튜디오에서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