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티지알앤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주식회사 티지알앤은 분홍이 초록이 제품으로 인기몰이를 하며 명실상부 굳건한 헬스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분홍이 초록이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오며 주성분인 가르시니아와 녹차카테킨의 용량 변화까지 기획한 시즌3까지 출시한 상태이다.

이처럼 직관적인 이름과 알약모양 케이스는 분홍이 초록이만 국한되지 않고 이후에도 다양한 제품에 적용되고 있는데, 맛있게 먹으며 관리할 수 있는 보랑이 꾸미, 빨강이 꾸미가 대표적인 예이다.

언제든지 간편하게 휴대, 섭취할 수 있는 파우치 타입으로 보랑이 꾸미는 식이섬유를, 빨강이 꾸미는 과라나 천연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주원료 외에도 엄선된 부원료를 통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간편하게 섭취하며 관리할 수 있음을 큰 장점으로 꼽고 있다.

이외에도 주식회사 티지알앤의 신제품들은 출시와 동시에 인기를 끌고 있다. 진녹이와 남성 타겟으로 한 올댓 다이어트 검정이는 완판 행진을 이끌고 있으며 이 외에도 티지알엔의 다양한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